‘흡연 욕구’를 잠재우는 방법을 알면
누구나 쉽게 금연할 수 있다!
그 노하우를 읽고 담배와 영원히 이별하자!
〉〉〉 ‘흡연 욕구’가 문제다 〉〉〉
어느 날 흡연자에게 더 이상 ‘흡연 욕구’가 생기지 않는다면 그에게 금연은 저절로 이루어질 것이다. 하지만 담배의 핵심 물질인 ‘니코틴’은 의존성이 강해서 흡연자를 금세 담배 중독자로 만든다. 그래서 흡연자는 금연을 생각하면서도 ‘흡연 욕구’에 시달리기 마련이다. 그리고 그 ‘흡연 욕구’는 매우
...힘이 세서 금연을 결심한 사람을 무력하게 만들곤 한다. 통계에 따르면 금연을 결심하고 실행한 사람 중에서 약 30% 정도만 금연에 성공한단다. 다수인 70%는 실패한다는 말이다. 그들은 ‘흡연 욕구’를 이겨내지 못했기 때문이다. 그렇다면, ‘흡연 욕구’를 사그라뜨리면 금연 실천의 성공률은 높아질 것이다. 그것에 열쇠가 있다.
이 책은 바로 이 열쇠를 독자의 손에 쥐어준다. 흡연의 갇힌 방에서 금연의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갈 수 있는 그 열쇠는 이 책의 저자가 직접 제작한 열쇠이다. 38년간 골초였던 저자가 이 책을 쓰기 2년 전에 우연히 스스로 터득하여 금연 실천에 성공한 노하우가 바로 그 열쇠인 것이다. 그것은 이 책의 부제대로, ‘흡연 욕구를 1분 안에 가라앉히는 노하우’이다. 금연 실천 당시 저자 스스로도 놀랐던, ‘흡연 욕구가 사그라든’ 신기한 경험을 널리 알려야겠다고 마음먹은 것에서 이 책이 생겨났다. 원고지 70매인 산문 한 편에 담아 저자는 그 신기한 노하우를 공개한다. 니코틴을 대신하여 도파민 분비를 활성화시키며 마음을 안정시키는 기막히고 쉬운 방법을 익혀보시라.